메이저사이트

메이저사이트 로그인없이 즐기는법!

메이저사이트

메이저사이트 로그인없이 바로가기!

메이저사이트 로그인없이 선셋 로 윌리스락에서 보게 됐는데 제일 로그인없이 로 나은 선택이었습니다.  환상이예요. 3.먹거리스2 메인도로에서 버젯마트 가기전 길건너에 옥수를 팔아요.

순수한 맛이예요.50페소인데 천페소로  줘도 기꺼이 교환가능합니다.망이나살은 저녁에 갔더니 메뉴 pm1밖에 없고 콜라도 안주고 티 먹라고 하네요.

너무 맛있다고들 하셔서 기대를 메이저사이트 로그인없이 너무 했나 맛은 그저 그래요. 그 메이저사이트 냥 무난한 ..뭐가 맛있다는 건지 ㅋ호이팡야 못갔어요.

호핑 같이 한 젊은들한테 가보라고 했더니 싸고 맛있었다고 하더라구요.올레: 먹을만함졸리비: 가격대비 좋았음(너무 저렴)리얼커피도 우린 잘몰라서 그런지 .

그냥 커피이던데 맛있다고들 하시더라구요.로얄파크가든(스1): 파리 좀 있네요. 있다고 후기들 올라오더라구요.그럼에도 비싼거라 .

그런지 3500페소 세트메뉴 있었어요.파리생 메이저사이트 메이저사이트 각안나요 ㅎ망고쉐이크도 망고 그대로 넣은 듯 싱싱했고, 카톡으로 예약하면서 갔는데여러가지 해산물 중에 3가지를 .

고르라고 하더구요그중 라푸라푸 강력 추천합니다.라푸라푸+크랩+새우+깡꽁 먹었는데 깡꽁 너무 짰어요.비닐장갑도 줍니다.망고쉐이크는 .

다 그저 그런데 헬로망에서 파는 망고홀릭이 맛으로는 제일였던 듯 하고그 다음이 로얄파크입니다.조나스망고쉐이크 못먹었어요. 먹고 나서 매장이 눈에 보여서 .

ㅜㅜ마지 난호텔(스2) 데이투어를 했는데 영어가 짧아서 흑~ 실패했어요.인피니티풀이 오후 1시부터 행사로 클로즈라고 한걸 .

1시부터 가도 되는줄 알고 결제버렸지 뭐예요.모르면 써달라고 해서 번역기 돌려야 해요. 뼈저리게 느낌.**

메이저사이트

메이저사이트 확인 하는방법!

여행 팁1. 트라이시클 합승했는데 중간에 현지인들 내리니까 말이 달라지라구요.

그럴 땐 과감히 내리거나 완전 반값으로 깎으세요. 그래도 됩니다. 푸카에서 나올 때도 깎으니까 .

구형 트라이시클로 바꿔주더라구요. 전기담 불편하지만 별 차이 없어요. “안탄다 나 가격알고 있다 걸어갈거다” 하면 돼요.

ㅋ2. BK라운지 꼭 이용하세요. 정말 꿀입니다. 식사권없이 이용권 입하셔도 될 듯 해요.

시간없어서 못먹고 그냥 발권하게 될지도 모르니까요. 보라들어올 때 라운지가서 세보맘핀버튼 부탁해서 갖고 왔어요.

로얄크에서 할인받고 악마의 잼 할인도 해주니 좋더라구요.3.식당에서 컵에 주는 물 마시지 마세요.

병생수는 갖고 다녀도 별말 없더라구요. 저희는 유산하고 비타민씨를 많이 갖고 와서 수시로 먹었어요.

배탈이 잘 난다고 해서 병날까 계속 먹였어요 강제로 ㅎㅎ 결론은 무사히 병안나고 잘 돌아왔습니.

새벽 비행기 도착으로 3시 취침, 아침 8시 기상 후 GIC 조식 먹고난 후 오전 9시 30분에 .

 

무조건 이용하자

숙소에서 나가 10~15분가량 걸어 한시장방면으로 가다보면 베트남은행이 나와요~토요일이라서 오전에는 .

문을 열어(11시 30분,전까지는 가야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.) 우선 500달러 환전 완료!.

(환전 해주는 여직원 감정, 웃음 1도 없더라구여~~^^;; 어찌나 차갑던지~~ )로 뒷골목에 콩까페가 있어 많이들 .

마신다던 코코넛커피 한잔했는데 맛은 한국에서 먹던 커피가 아니어서인지 새로운 맛~ 저는 좋았어요~^^.

다만 한국인이 참 많았다는~ ㅎㅎ그리고 벌래 퇴치제? ^^; 한국에서 사오질 않아서 한시장 바로 옆 약국들러 벌래퇴치.

제와 방수반창고, 스트렙실, 호랑이약등 몇가지 약을 샀는데 역시 다도에서 봤던 물건들 싸게 샀네요~ .

ㅎㅎ다음 한시장 들러 내구성이 약하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한시장 기분도 낼겸 아들 신발, 슬리퍼, 내 슬리퍼, .

딸 원피스, 아들과 내 속옷, 셔츠, 1층으로가서 선물용 나무젓가락, 거북이줄자 등 .

몇가지 샀는데 2시간이 훌쩍 지나네요~~

메이저사이트

남녀노소 즐기는 안전한곳!

애들이 가자고 어찌나 성화던지… 사람도 많아서 정신없는데 다 큰 애들까지 투덜거리니…

담엔 애들 빼고 아내와 둘이만 오기로 했어요~~^^바로 나와서 그랩 불러 미케비치쪽 파라운지에가서 첫 .

베트남 음식을 먹었는데 너무너 먹었어요~~^^ 처음 음식을 5가지인가 시키고 음료수 맥주 등 시킨 후 모자랄듯하여 .

1개를 더 시켰는데 맛있게 먹고 다음날 보니 ㅋㅋ 나중에 추가한 메인 메뉴 1개를 안먹고 나왓다는 ㅠㅠ .

거기에 다도 동방망이였는데 할인도 깜빡 잊고 못받고.. ㅠㅠ 아쉬웠지만 맛있는 식사로 퉁 쳤습니다.

ㅎㅎ 미케비치 구경 후 호텔로 가서 한시장 장본거 놓고 잠시 휴식 취했네요호텔 휴식 잠시 취한 뒤 쌀국수 .

재대로 된거 한번은 먹어야겠단 생각에 소화가 안됬는데도 가자고 결정 후 3대 쌀국수 맛집이라고 하는 퍼홍?

포홍? 으로 갔네요~배불러서 사이즈는 기본사이즈로 주문한뒤 마왔는데 뭐 별달라보지 않는다 .

생각했는데 한입 먹는 순간~~ 우리 가족 4명 모두 눈이 휘둥그래지면서 와우~!!!!! 정말 맛 깊다~~

맛이 끝내줬어요~~ 배가 소화도 안된 상태로 어찌나 맛있게 먹었는지 울 아들 베트남 여행 가장 반대 했던 이유가 .

쌀국수 맛없다고 안간다던 아들이 어찌나 맛있게 잘먹던지~~ 대박이었어요~ 인생 쌀국수였습니다.

^^바로 다음으로 다낭랩소디 스테이크 먹으러 고고~~(오늘 하루 컨셉은 먹고 죽자였네요~ ㅎㅎ) 배가 너무,

불러 바로 옆 로컬 커피숍에서 코코넛 커피 한잔 더하고 1시간 수다떨며 소화시킨 후 다낭랩소디 가서 .

스테이크 주문 했네요 4인 가족인데 배불러서 3개만 주문~ 맛은 있었는데 간이 많이 쌔더라구요~~ 다진 마늘과 후추 맛이 좀 강했어요~~

 

안전하게 이용하는 방법!

암튼 맛있게 먹고 이번엔 동방망이 할인 재대로 받았네요~(콩카페, 파라운지 할인 못받은게 아쉬웠어요~ㅜㅜ).

늦은시간인데도 액티비티 좋아하는 딸 주문으로 바로 그랩 타고 아시아파크로 이동!사람이 거의 없어서 .

원는 놀이기구로 가면 바로바로 탈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~~ ㅎㅎ 자이로드롭 2번, 청룡열차 .

같은거 3번, 바이킹 1번, 대관람차 1번 탔더니 너무 힘들어서 끝내고 바로 숙소로 이동 하루를 마무리 했네요~~웠어요~~ 반팔도 땀이 많이 .

났던 기억이네요~~ 이렇게 2일차를 마무리 합니다. 그럼 내일 3일 나힐 일정과 호이안으로 넘어간 일정을 말씀 드릴께요.

~~^^ 굿나잇~~!!!16일에서19일까지 3박4일 나트랑여행 다녀왔어요 오늘 새벽1시쯤 집에들왔는데 오는길에 .

눈이 내리더군요나트랑 우기여서 날씨걱정했는데 더웠어요긴팔도 아니고 반팔티입고도 더웠고 .

새벽5시에 도착했을때 나트랑온도 5도라고..비가 살짝내리고 바람이 조금불긴했는데 시원했지만 친정엄마는 .

쌀쌀하다고 하더라구요7시8시정도되니깐 급더워지고 4시까지 많이더워요 내에서 구경하는데 땀도 많이나고 .

좀 습하고해서 카페가서 쉬고..코코넛커피가 맛있었어요 전 음료를 안좋아해서 사이다외엔 잘안마셔요 .

딸아이가 에서 출발전 열이나기 시작해서 나트랑 응급실까지 다녀왔어요병원이 깨끗하고 약이 .

우리나라보다 쌔요가지고간 해열제가 잘 안들어서 응급실가는 기서 타온 약먹으면 괜찮아지고

댓글 달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