먹튀폴리스

먹튀폴리스 에서 수익보고 여행 다녀온 후기!

먹튀폴리스 에서 수익보자!

12월 31일~ 1월4일 일정으로 세부다녀왔어요~^^4인가족 일정별로 후기올립니다~~12/31일5시 인천공항으로 출발* 주 저와 아이들 짐은 입구에서 내려서 얼른 들어가고 신랑만 장기주차 P3에 주차하고 순환버스타고 왔어요ㅋ순환버스가먹튀폴리스 자 녀서 별 어려움 없었구요~경기도 자녀2명 미리 등본이랑 가져가서 할인받아 4박5일 22,500원에 주차했어요~^^(유인정에서 정산함)비행기가 2시간 지연되어… 11시 30분 세부로 출발했어요~ㅠㅋ첫날일정은 아알라몰 쇼핑이었는데 원래 입국사까지 1시예상하고 2시쯤 호텔체크인 하고 아얄라몰먹튀폴리스에 가는거였는데요,,비행기가 지연되는바람에 이날은 일정이 꼬여버어요,,ㅠ* 세부에 세부시간으로 4시쯤 도착. 입국심사 다행히 40분정도 밖에 안걸렸어먹튀폴리스요~^^짐찾고 그랩불러서 퀘스트호텔 동. 그랩비 정확히 기억이 안나요,,ㅠ 적어둘껄,,ㅠ* 퀘스트호텔 체크인체크인할때 아얄라몰 몇시까지 하냐고 물어봤더니 직이 9시까지라고 해서 다행이다 하면서 좋았했는데 직원이 잘못알려줬어요,,ㅠ 연말이라 아얄라몰이 7시쯤 닫더라구요,,

먹튀폴리스

안전한 먹튀폴리스에서 수익보는 법!

ㅠ 가 처음 한국에서 검색하고간시간이 맞았었네요,,ㅠ환전도 못하고 쇼핑도 못하고.. 저녁도 급하게 맥도널드에서 햄버기 테크아웃해서 호텔가서 간단히 먹었네요,,ㅠ퀘스먹튀폴리스트호텔 룸컨디션은 괜찮은 편이었는데요,, 일단 저희는 아이들이 있다보니 좁 껴졌어요,,ㅠ샤워기가 있는 룸이어서 다행이다 하고 샤워필터 바껴꼈는데요,,ㅋ 다행히 필터상태는 좋았어요~ 2틀동안 별 노래졌어요ㅋ그런데 문제는 샤워기만 별도로 틀고싶은데 고장난건지 해바라기샤워부분이랑 같이 물이 나와서 너무 불편했요,,ㅠ조식도 저흰 잘 먹었고 다른 불편함은 없었어요~^^ 직먹튀폴리스원들은 정말 친절하구요~^^1/1일아침 일찍 일어나 조식을 먹 핑하러 갔어요~^^yg호핑에 미리 예약을 해놔서 아침에 호텔로 픽업해주시고 끝나고 마사지샵으로 드랍해주셨어요~^^* G호핑YG호핑 정말 친절하고 스탭분들도 너무 좋았어요~ㅋ 저흰 사진 잘 안찍는 가족인데 이리저리 포즈 취하라고 하며 진 완전 열심히 찍어주심ㅋㅋ다만, 날씨가 급 안좋아져서 날루수안이랑 버진아일랜드는 못갔어요…ㅠ 너무 아쉽..먹튀폴리스ㅠ아이들 노클링 마스크사서 갔는데 무서워서 잘 못놀더라구요,,ㅠ

남녀노소 즐기는 먹튀폴리스!

자꾸 마스크 벗는다고 하고,,ㅠ워터파크 파도풀에서도 워낙 잘 놀 이들이라서 별걱정 안했는데 스탭도 낯설고 그래서 그런가 처음엔 잘 못놀았어요~점심을 먹고 다시 살짝 옆쪽에서 다시 는데 그때는 그래도 용기내서 잘 하더라구요~^^ㅋ갑자기 비가와서 다른곳으로 이동해서 낚시했는데 한마리도 못잡았먹튀폴리스리는 면이 아니라도 너무 맛있더구요~ㅋ마지막으로 나와서 삼겹살 조금 먹었는데 이건 별루 였먹튀폴리스어요~ㅋ 삼겹살이 식어서,,ㅋ 맥주한잔씩 하면서 삼겹살 안로 조금만 먹었네요~ㅋ 저희랑 같으 드시는 팀도 많이 안드시더라구요~ㅋ 반이상 남겼어요ㅋㅋ*마사지샵(트리쉐이드)마사샵으로 호핑에서 드랍해줘서 편하게 이동했어요~ㅋ 너무 친절하고 시설 깔끔하고~ㅋ 나중에 새벽비행기로 가게 되면 0.5을 거기서 해도 될꺼 좋겟다 싶었어요~ㅋ도착하자마자 샤워하고 마시지 받았는데 처음 마사지를 받아봐서 다음날 온몸에 이베긴거 같은 느낌이었지만 마사지 받먹튀폴리스을때는 너무 시원하고 좋았아요~^^아쉬운건 그날 성장마사지 하시는분이 쉬셔서 이들은 성장마사지를 못받았어요,,ㅠ 애들은 계속 마사지 받아보고 싶다고 하고,,ㅠㅋ 조금 아쉬웠어요~ㅠㅋ필리핀은 연말 는 곳이 많아서 다음엔 이일정으로는 안가는것이 좋을꺼 같다는 생각이,,,ㅋ* 마사지샵에서 그랩불러서 호텔이동후 다시 아라몰 환전하고 매트로마트가서 쇼핑했어요~ㅋ맛볼 과자랑 망고만(1키로에 160페소) 조금사고 쇼핑리스트에 있던 진주크하고 비트레스 샀어요~ㅋ

구경하는데 코코넛수분크림이 발라보라고 해서 발라봤다가 좋은거 같아서 충동구매했네요~ㅋㅋ480페소 였던거 같아요~ㅋ코코넛오일 굳어지면 바르기 힘들어서 코코넛오일을 별로 안좋아했는데 코코넛크림은 크림제서 그런지 계속 촉촉ㅋㅋ 바르기도 쉽고~ㅋㅋ* 저녁은 츄비츄비에서 먹었어요~^^다들 많이 시키시는 메뉴로다가 안전하~ㅋㅋㅋ 사진을 찍은줄 알았는데 안찍었네요,ㅠㅋ오징어링,블랙페퍼쉬림프,가리비구이, 갈릭라이스, 맥주2개(산미구엘없어 른맥주), 탄삼음료1개 이렇게 4인가족 먹었어요ㅋ총 1600페소 조금넘게 나왔어요~ㅋㅋ1/2일*보홀 데이투어 (트리쉐이드 해 예약)퀘스트호텔 체크아웃후 호텔에 짐을 맡기고 그랩으로 피어1로 가서 보홀들어가는 배탔어요~^^(그랩비용 142페)E켓가지고 안에 들어가면 티켓끊어주는곳이 있는데 그곳에서 표를 이티켓이랑 같이 줘요, 그럼 그거 가지고 배타는곳에 보주면 뜯어서 다시 줌,ㅋ 이거 모르고 이티켓있다고 그냥 줄서있다가 표로 바꿔와야 한다고 해서 배 못탈뻔했어요~ㅋㅋ

2시 타고 들어가서 기사님 만나고~ㅋ투어시작했었요~ㅋ기사님은 친절하고 좋았는데 보홀투어 자체가 너무 수학여행 느낌이라 추요,,,ㅠ 당일로 육상투어는 아닌거 같아요,,ㅋ로복강투어-안경원숭이-나비-초콜릿힐 이것만 보는데도 이동하고 관람하고 동하고 관람하고,,ㅋㅋ- 로복강투어는 선상뷔페.. 경치는 좋은데 음식은 다 식어서 별루고,, 갑자기 싱어한테 팁주라고 하고,,, 속 우리테이블에서 안가서 20페소만 줌,,,ㅋ 원주민 안들어갈라다가 애들때문에가서 사진만 찍고 오려고 했는데 원주민들 기네가 찍어주겠다고 계속 우겨서 찍었다가 팁줘야 하고,,ㅋㅋ- 나비는 가이드가 데리고 다니면서 설명해주는데ㅋㅋ 너무 기게 설명잘해주더라구요~ㅋㅋㅋ한국말로,,ㅋ 그냥 가이드가 잼있었다는것만 생각나요~ㅋ 사진찍는 곳에서 사진 많이 찍주시고~ㅋ 팁달라는 얘기는 안하셨는데 저희는 팁드렸어요~ㅋ 원주민에 비하면 팁은 안아까웠어요~ㅋ-초콜릿힐은 잠깐 라가서 보는데 그때마침 비가 와서 얼른 사진만 찍고 내려왔어요~ㅋ그곳은 주차하면 주차요금이 있다고 해서 기사님이랑 간약속을 하셔야 한데요~ㅋ 비와서 얼른 올라갔다 내려와서 기사님 기다리는데 날씨가 급좋아짐,,ㅠㅋㅋㅋ항구까지 1시간 0분 차타고 가서 배타고 2시간 이동후 세부에 도착,,ㅋ너무 힘들어서 밥생각 없었지만 크랩 예약해놔서 숙소로 가고싶다는 랑 설득해서 저녁먹으로 감~ㅋㅋ* 저녁식사(몬스터크랩)원래 첫날저녁을 크랩먹으려고 했는데 31일 마지막날이라 검색해던 크랩이 다

댓글 달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